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서비스/이메일 전용서버

대량이메일발송프로그램을 통해 전체메일을 발송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Q) 대량이메일발송프로그램을 통해 전체메일을 발송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많이 물어보는 질문중 하나입니다!!

 

전체 메일을 한꺼번에 발송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메일 일일이 네이버, 네이트, 한메일 등을 이용하여 여러개 메일주소를 써서 보내려고 하니 그것도 힘들고.ㅠㅠㅠ (암요 ㅠ 힘드신거 압니다. 이건 해본사람들만이 안다는.... )

 

또 받는 입장에서는 참조해서 나가는 것처럼 보이다보니 기분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고.. 이래저래 힘드신 거 압니다.

 

1:1로 메일을 주고 받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것도 압니다.

 

그런데 전체에게 메일을 발송하려고 하니 막막한 경우가 대부분이십니다.

 

여기 저기 대량이메일발송프로그램을 알아보시는 거겠지요?! ^^

 

처음서비스에도 대량이메일발송프로그램이 있어서 힘드신 부분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몇가지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

 

 

 

Q1. 대량으로 메일발송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비용이 많이 든다?

 

 - 처음서비스 전용서버 서비스는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비용에 비하면 정말 새발의 피입니다. ^^;;

   대량메일발송프로그램을 구입하여 회사PC에 세팅을 꼭! 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처음서비스 전용서버 서비스

   를 추천해드립니다. (구입은 몇백에서 몇천단위까지 갑니다.)

   이유는 저희 서비스는 구매가 아닌 임대형식으로 월 사용료를 내시고 메일 발송을 하는데만 집중을 하도록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임대비용은 http://www.cheomservice.com/business/email.jsp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0^)

   세팅은 저희가 해드리고 메일 발송할 수 있는 환경을 딱! 만들어 놓고 드린다는 점~~!!

   (메일 발송하시는 고객사를 위해 처음서비스는 그저 거들뿐....)

 

 

<처음서비스 대량메일발송프로그램 첫화면>

보시는 것처럼 로그인하시고 들어가셔서 메일발송하시면 되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Q2. 메일을 작성하고 발송하는데 힘들다?

 

- NO~ NO!! 아닙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 다른 업체의 대량메일발송프로그램은 어떤지 정확하게 모르겠으

  나 처음서비스의 대량메일발송프로그램은 어렵지 않습니다.

  메일 작성하는 부분은 네이버, 네이트, 한메일 등 흔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메일작성 에디터와 흡사합니다.

  사진 업로드 가능하고, html소스를 넣는것도 가능합니다. (텍스트는 더더욱 당연하겠죠?!!!! ^^)

  그렇기 때문에 메일 작성은 어렵지 않아요. 메일 작성하는 처음 환경은 조금 생소할 지 모르겠으나 친절한(?) 담당

  직원이 있으니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알려드려요~~ ^^ (메뉴얼도 함께 드립니다. ^^)

 

 

Q3. 전체메일을 발송해야 하는데 그렇다면 메일주소들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 그렇습니다. 네이버, 네이트, 한메일과 다른 점은 바로 대량으로 메일 발송이 가능한 점이겠죠.

  말씀하신 것처럼 메일 주소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장 궁금 하실 거에요~ ^^

  포털사이트에서 메일발송을 할 때는 받는사람 메일주소 하나만 쓰면 되는데 이건 어떻게 하나 싶으시죠?!

  대량메일발송프로그램은 아시는 것처럼 대량으로 전체메일이 발송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메일주소는 하나씩 하는 것이 아니라 만약 1000개의 주소가 있다면 1000개의 메일주소를 한꺼번에 파일업로드를

  통해 올리는 것입니다.

  메일주소를 올리는 곳이 따로 있어서 그곳에 csv파일로 업로드를 하면 끝!!

  이 점이 포털사이트에서 메일발송하는 것과 큰 차이점이겠죠?!

 

  아~! 근데 여기서 더 중요한 내용은...

  1000개의 메일주소를 한꺼번에 업로드하고 메일발송을 한다고 해도 실제 받는사람은 1:1로 받는다는거에요!!

  받을 때 받는메일주소에 여러개의 메일주소가 보이는게 아니라 내 주소만 딱!!!!!!!! ㅎㅎ +0+

  좋은 프로그램이죠?! ^^

 

 

마케팅때문에 메일발송에 골머리 썩고 계신 많은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내용을 작성합니다 ^^

 

궁금한 사항은 처음서비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해드립니다.

 

 

 

 

 

 

처음서비스 고객센터 1566-9520  /  신규문의 070-4035-5191

처음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cheomservic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