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으로 대량의 메일발송이 실패시 아웃룩의 프로그램에서 차단되거나 하는 부분은 없기 때문에 문제의 원인은 아웃룩에서 찾는다면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웃룩으로 사용하시는 서버는 웹메일서버와 다른 POP3 서버 또는 IMAP 서버나 Exchange Server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서버는 웹메일 서버와 다릅니다. 주소가 다른경우도 많으니 웹메일 서버로 확인하시는것보다 POP3서버쪽에서나 ISP쪽에서 차단된건 아닌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아웃룩에서만 메일이 보내지지 않는다면 해당 POP3 서버같은 메일전용 서버가 다른 IP를 쓰고 있고 그 서버가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경우 블록을 시킨 당사자가 누군지 보통 블록 메일에 기록이 됩니다. 그 쪽으로 해명 메일을 발송하거나 연락을 취하여 차단을 풀어야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처음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