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생각이 모든것에 반영되는 요즘 시대

설문조사는 비즈니스에 없어선 안될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저희 처음서비스 온라인 설문대행 사례들을 토대로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 



기업의 이미지/ 제품조사 / 만족도에 관한 조사


온라인 설문대행은 대부분 기업에서 많이 이루어집니다.


소비자, 혹은 고객, 이용자들의 기업의 어떤 방향을 원하는지? 제품을 생산한다면 제품에 대한 기대도 및 만족도를 그때그때 파악해야 기업의 선호도와 매출은 오를테니깐요 ^.~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기업의 이미지에 대한 조사, 새로 출시된 제품의 반응 및 새로 보완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제품에 대한 조사, 우리 기업의 서비스를 만족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사 등에 관한 온라인 설문대행을 통해 이루어지게 됩니다. 






2. 대학


인식조사 / 논문 (대학원생/교수)


대학교에서 논문 또는 학생에게 가르칠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주로 교수님들이나, 논문을 써야 하는 학생들이 온라인 설문대행을 통해 자료를 수집합니다.








3. 시청 및 공공기관 


인식조사, 가구 조사 


시청이나 공공기관에서 시민들의 인식을 조사하거나 가구 조사를 위한 용도로 온라인 설문대행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출처 : 처음서비스(www.cheomservic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처음서비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