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ASP 회원가입시 인증메일이 오지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메일서버에서 해당 승인 메일을 메일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메일 또는 필터가 되어 메일수신이 되지않는경우 입니다.
이런경우 고객님의 사내메일이 아닌 포털사이트의 메일로 메일을 받아 승인하시면 회원가입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정크메일이나 스팸메일함으로 메일이 들어올수 있음으로 해당메일함도 함께 확인하셔야합니다.
해당문제가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승인메일이 오지않거나 문제가 있는경우 처음서비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1566-9520
출처 : 처음서비스(www.cheomservic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비즈니스 서비스 > AS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량메일, 어느 요일에 가장 많이 발송될까? (0) | 2012.06.25 |
---|---|
이메일 발송이후 결과분석은 어디까지 되나요? (0) | 2012.06.11 |
레몬ASP서비스 대량메일 발송서비스 차별화를 선언하다?! (0) | 2012.06.08 |
처음서비스가 제안하는 이메일 마케팅 팁 (0) | 2012.04.20 |
처음서비스 "lemonASP 서비스란" (0) | 2012.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