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에이전시/제안서 제작 대행

제안서란 무엇인가요?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제안서란 무엇일까요?

저희 처음서비스에서는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우선 제안서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
그래서 처음서비스에서 제안서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제안서란,
  1. 기업에서 자사의 프로젝트를 발주시키기 위해 외부 업체의 개발 경험이나 기술적 특징들을 분석할 목적으로 제출 받는 문서.
  2.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부 기업이 프로젝트를 의뢰한 기업으로부터 발주 받은 프로젝트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를 포괄적으로 정리한 문서.
  3. 제안 요청서(RFP)를 근거로 각 서비스 제공회사의 프로젝트 수행능력, 수행방법, 비용 등과 같은 내용을 포괄적으로 정리한 문서입니다.

제안서의 종류로는,
납품제안서, 프로젝트 계획서, 사업 계획서, 서비스소개서, 제품소개서, 계약 제안서 등이 있습니다.

< 제안서[proposal]의 사전적 의미 >
경제[입찰서] 수주자가 입찰참가를 밝히는 서류로서 기본설계, 상세설계, 조달, 건설, 운영 등에 대하여 기술한다.
IT [제안서] 시스템을 개발하기에 앞서 고객에게 제출하는 시스템 설계 제안서.
농업 [고암] 어떤 한 안을 생각하여 냄. 또, 그 안.
등의 국소적인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위에 내용을 읽어 보셔서 알겠지만 제안서는 회사의 얼굴이 되고 있습니다.
제안서가 이제는 간과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해져가고 있습니다.

Tip ) 제안서 작성시 유의할 점.
표지작성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눈에 띄는 디자인을.
내지작성은 동종업계에서 많이 사용하는 있는 컬러와 스타일로 제안서를 검토할 때 눈이 피로하지 않게 하기가 포인트입니다.

---------------------------------------------------------------------

제안서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제 알 수 있겠죠? ^^
회사의 얼굴이 되어가고 있는 제안서를 위해서 저희 처음서비스가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란,
기업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제안서의 제작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제안서에 작성할 컨텐츠가 있지만 그 컨텐츠로 제안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ppt)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작성할 자신이 없으시다면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제안서 제작대행 서비스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제작의뢰 : 문의게시판이나 상담전화를 통해 대략적인 내용, 견적, 기간 등을 상담합니다.
2. 일정확인 : 제작하려는 고객님의 의도 파악 및 필요한 자료 확인합니다.
3. 입금확인 : 제작일자 확인 및 견적서 발송 합니다. 선입금(50%) 지급 후 업무 착수.
4. 1차 시안제작 : 1차적으로 시안을 제작합니다.
5. 수정 보완 : 1차 시안 제작 후 고객님께서 검토 후 수정 사항 및 추가 사항을 확인합니다.
6. 최종 제작 완료 : 결제 완료 및 원본파일 전달

※ 중요! 
    1) 제안서를 제작할 때 필요한 컨텐츠는 고객님께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2) 수정은 총 3회까지 가능하며, 이후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처음서비스팀 고객센터
Tel 1566.9520 (대표전화)
Fax 0303.0555.8846
E-mail
help@cheom.net
H.P
http://www.cheomservi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