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행서비스/SMS발송대행

SMS발송 더이상 마케팅 수단이 아니다. 어떻게 하면 유용하게 활용될까?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일상화 되면서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알림 서비스도 발전하였다.


알림서비스란 어떤 신청과 이동에 따른 추적시스템이다. 현재는 이메일과 SMS를 이용하여 

메일및 휴대폰으로 추적이 가능하다.


알림서비스의경우 고객은 자신이 예약 또는 자신의 물품이 어디까지 이동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업체의 경우에도 별도로 고객에게 고지를 하지않고, 자동화를 통하여 일을 줄일 수 있다.








사례1)


회사원 A양은 얼마전 A쇼핑몰에서 옷을하나 구매했다. 구입한 이 후 하루가 지나가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이틀째 택배물이 도착할꺼라는 SMS가 도착을 했다. A양은 별다른 신경쓸필요 없이 제품의 이동경로를 휴대폰으로 확인함으로써,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다.



사례2) 


회사원 A군은 눈이 안좋아 안과를 예약했다. 시간이 없어서 다음주로 예약을 하였다.

A군은 일이 많다보니, 예약시간을 잊어버리고 있었다. 그런데 그때, SMS로 예약일자를 받았다.

A군은 당일 안과를 들려 치료를 받을 수 있었다.



SMS 및 이메일발송서비스는 단순히 광고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지않는다. 실생활에서 필요한 일들을 알림등과 같은 서비스로도 제공을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편리한것은 초기의 간단한 개발을 통하여 자동화시스템구축이 가능하며, 사후관리에도 용이하다.







출처 : 처음서비스 (http://www.cheomservice.com)


관련서비스 페이지 http://cheomservice.com/linkage/sms.jsp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