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서비스 힐링센터/보고 싶은 영화 추천

8월 첫째주 볼만한 영화




(예매 순위별)




1위 도둑들


개요 - 범죄, 액션, 드라마 / 한국 / 135분 / 2012.07.25 개봉

감독 - 최동훈

출연 - 김윤석(마카오박), 김혜수(팹시), 이정재(뽀빠이)..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10인의 도둑, 1개의 다이아몬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 팀으로 활동 중인 한국의 도둑 뽀빠이와 예니콜, 씹던껌, 잠파노. 미술관을 터는데 멋지게 성공한 이들은 뽀빠이의 과거 파트너였던 마카오박이 제안한 홍콩에서의 새로운 계획을 듣게 된다. 여기에 마카오박이 초대하지 않은 손님, 감옥에서 막 출소한 금고털이 팹시가 합류하고 5명은 각자 인생 최고의 반전을 꿈꾸며 홍콩으로 향한다.

홍콩에서 한국 도둑들을 기다리고 있는 4인조 중국도둑 첸, 앤드류, 쥴리, 조니. 최고의 전문가들이 세팅된 가운데 서로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않는 한국과 중국의 도둑들. 팽팽히 흐르는 긴장감 속에 나타난 마카오박은 자신이 계획한 목표물을 밝힌다. 그것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위험천만한 계획이지만 2천만 달러의 달콤한 제안을 거부할 수 없는 이들은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한다. 

그러나 진짜 의도를 알 수 없는 비밀스런 마카오박과 그런 마카오박의 뒤통수를 노리는 뽀빠이, 마카오박에게 배신당한 과거의 기억을 잊지 못하는 팹시와 팀보다 눈 앞의 현찰을 먼저 챙기는 예니콜, 그리고 한국 도둑들을 믿지 않는 첸과 중국 도둑들까지. 훔치기 위해 모였지만 목적은 서로 다른 10인의 도둑들은 서서히 자신만의 플랜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2위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요 -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영국 / 164분 / 2012.07.19 개봉

감독 - 크리스토퍼 놀런

출연 - 크리스찬 베일(브루스 웨인/배트맨), 마이클 케인(알프레드)....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배트맨 vs 베인,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


다크 나이트 신화의 전설이 끝난다.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나고..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3위 아이스 에이지4:대륙 이동설



개요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 미국 / 92분 / 2012.07.25 개봉

감독 - 스티브 마티노, 마이크 트메이어

출연 - 존 레귀자모(시드 목소리), 레이노마노(매니 목소리), 데니스 리....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격돌! 드디어 적수를 만나다!!


쩍! 갈라진 대륙과 바다, 딱! 마주친 빙하 해적단! 다람쥐 스크랫의 도토리를 향한 엄청난 집념이 지구의 운명마저 바꿔놓는 초대형 사고로 이어지면서, 대륙이 쩍쩍 갈라지기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대륙 이동으로 살 곳을 잃어버린 매니, 디에고, 시드는 빙하를 배 삼아 정처 없이 떠돌던 중, 무시무시한 해적단과 마주치게 되는데…










4위 무서운 이야기



개요 - 공포 / 한국 / 108분 / 2012.07.25 개봉

감독 - 정범식, 임대웅, 홍지영

출연 - 김지영 (seg, 앰뷸런스 - 엄마), 정은채(seg, 콩쥐, 팥쥐-공지)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살고 싶어? 그럼 이야기해봐..


똑..똑..똑.. 물소리 너머로 들려오는 묘한 칼질 소리에 서서히 눈을 뜬 여고생(김지원). 두려움에 가득 찬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던 그녀는 이내 자신이 정체불명의 남자(유연석)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서서히 다가오는 남자의 모습에 죽음의 공포를 느낀 그녀는 시간을 벌기 위해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는데…


이야기 하나_ 오누이 괴담 <해와 달> 

늦은 밤, 어린 남매 둘만 남겨진 집에 울리는 초인종 소리. 엄마가 오기 전까진 절대 문을 열어선 안돼! 


이야기 둘_ 고공 스릴러 <공포 비행기> 

도망칠 수도, 뛰어내릴 수도 없는 3만 피트 상공 비행기 안. 연쇄 살인마와 당신, 단 둘이 남겨졌다! 


이야기 셋_ 자매 잔혹사 <콩쥐, 팥쥐> 

착한 콩쥐와 못된 팥쥐, 과연 진실일까? 의붓 자매의 질투와 탐욕이 만들어낸 2012년판 잔혹동화! 


이야기 넷_ 언데드 호러 <앰뷸런스> 

치명적 좀비 바이러스를 피해 질주하는 구급차에 탑승한 유일한 생존자 5명. 이 안에 진짜 감염자가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