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서비스 힐링센터/그외

어벤져스2 한국에서 촬영하기로 결정! 발표!!!!! ★

어벤져스2 한국에서 촬영하기로 결정! 발표!!!!! +0+


어머나 세상에나. 여러분~~~~ >.<

어벤져스2를 한국에서 촬영하기로 최종 결정을 했다고 마블스튜디어에서 발표했습니다아~! 어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장면들을 한국에서 촬영될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전부터 솔솔~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오던 소식이 실제로 진행한다고 하니 너무너무 기쁘네요 +0+


제가 개인적으로 어벤져스 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 ^^

한국에서 촬영한 장면이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서 나온다면 보는 맛이 기가 막힐 것 같죠?! 후후..


한국 스태프들과 업체, 엑스트라 등 많이 고용을 할 것 같다고 하네요. 

잠시겠지만 영화 관련 산업들이 활성화 띨 것 같습니다.







이를 계기로 잠시 침체 되어 있어 보이는 한국 내 기업들도 으샤으샤~!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0^

(우....우리 처음서비스팀도 화이팅!!! +0+)



★ 여자 3000m 계주 대한민국 금메달!! 




즐거운 소식이 이뿐만이 아닙니다.

여자 쇼트트랙 30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소식도 있죠?!

금메달 뿐만이 아니라 은메달, 동메달 딴 선수들도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소치올림픽에 있는 우리 대한민국의 선수들이 아무 사고없이 기량을 발휘하여 후회없는 경기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0^



오늘 하루 저에게 있어서는 즐거운 소식들이 가득합니다.

이럴 때 더욱 빠샤! 힘내면 일해야겠어요~! 여러분도 오늘 하루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