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사의 IT 팀장은 요즘 고민이 많다.
홈페이지 제작 수주가 들어와 웹사이트 제작을 하려는데, 인력이 한정되어있어 업무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
기존 업무는 그대로인데, 회사에서는 인력충원 계획이 없다.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 모두 항상 바쁘다.
사이트 제작 이후에도 신뢰성테스트 및 여러가지 체크해야 할 사항이 한 두개가 아니다.
슬슬 스트레스와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한다.
사이트 테스트를 하기에 기획자 및 개발자, 디자이너의 인력 비용이 너무 부담이 된다.
또한 마케팅 방안까지 신경써야 할게 너무 많다.
예를 들어보자.
사이트 제작에 앞서 총괄하여 기획,개발,디자인까지 하려면 최소 1~2개월 이상의 기간이 걸린다.
1인당 인력비용의 경우 최소 월 2~300이상의 비용이다.
거기에 A사 팀장의 월급까지 합치면 월급만 모두 1000만원이상의 비용이 소진된다.
아웃소싱을 주려고 해도 비용이 맞지않는다. 거기다 마케팅 까지 진행하려면 또 비용이 들어간다.
고민은 해보지만, 특별한 대안이 없다.
처음서비스의 경우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처음서비스의 경우 일반 웹에이전시와 달리, 홈페이지 기획,제작,디자인,마케팅(이메일발송,SMS발송,페이스북마케팅등) 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만약 홈페이지 제작이 내부에서 이루어진다고 해도 해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된다.
이런문제를 해결하고자 인터넷검수대행서비스가 런칭되었다.
인터넷 검수 대행이란 쉽게말하면, 해당 사이트를 검증하는 서비스이다.
고비용의 인력의 경우 웹사이트를 테스트 하는데 시간을 많이 소진한다. 개발자와 디자이너,기획자도 마찬가지이다.
사이트의 텍스트, 디자인내의 텍스트,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에 대한 많은 테스트를 고인력들이 하고있다.
이렇게 된다면, 비용이 두배로 들어간다.
처음서비스의 인터넷 검수대행은 전문 테스터(1~5명)들이 사이트를 직접 이용해보고 문제가 발생하거나, 불편한 사항들을 정리하여 기획자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생산성이다. 일반 기업의 경우 제품 및 사이트 테스트를 하기위해 아르바이트를 고용하거나, 내부의 인력이 테스트를 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생산성이 매우 떨어진다.
일단 내부인력은 비용이 너무 많이든다.
아르바이트의경우 아르바이트 공고, 면접, 신뢰여부에 대한 불안감등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
정해진금액에서 검수(테스트) 업무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가 바로 인터넷 검수대행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부분에서 생산성도 높일 수 있으며, 총괄자는 문제가 되는부분을 문서로 정리하여 전달/체크하여, 각 업무파트에 내용을 전달하면 된다.
제품,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모바일웹등 IT업무에서 일어나는 모든 테스트를 대행해주는 업체 바로
처음서비스의 인터넷 검수대행 서비스이다.
'처음에이전시 > 인터넷서비스 검수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서비스 테스트- IT시스텝, 웹사이트 및 프로그램 테스트 진행을 원하시나요? (0) | 2012.03.29 |
---|---|
인터넷 검수대행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12.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