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발송후 수신자에 따라 발송 실패가 되는 경우 ,
실패된 메일주소는 다시 재발송을 시도합니다.
또한 메일을 받으신 분들의 오픈시점 다르기 때문에 시간마다 변동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메일발송완료 후 통계기간은 일주일입니다.
처음서비스팀 고객센터
Tel) 1566.9520(대표전화)
Fax) 0303.0555.8846
Email) help@cheom.net
실패된 메일주소는 다시 재발송을 시도합니다.
또한 메일을 받으신 분들의 오픈시점 다르기 때문에 시간마다 변동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메일발송완료 후 통계기간은 일주일입니다.
처음서비스팀 고객센터
Tel) 1566.9520(대표전화)
Fax) 0303.0555.8846
Email) help@cheom.net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비즈니스 서비스 > AS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정메일로 발송시 발송실패가 유독 많아보여요. (0) | 2012.03.02 |
---|---|
한번에 최대 몇 명까지 보낼 수 있나요? (0) | 2012.03.02 |
주소록 등록시 필수 입력 항목은 무엇인가요? (0) | 2012.03.02 |
메일내용에 수신거부는 어떻게 포함되야하나요? (0) | 2012.03.02 |
전송결과에 발송대기 상태로 보입니다. (0) | 201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