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한미르 메일 계정 실패건에 대하여 2012년 파란 메일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파란(한미르, 하이텔) 메일을 다음 메일로 이관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만약 이때 한미르 메일 사용자가 서비스를 다음으로 이관 신청을 했다면 지금도 한메일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한미르 메일 서비스를 이관하지 않았다면, 이미 한미르 메일 계정이 사라졌기 때문에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대행서비스 > COSSE솔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년특집 할인이벤트] COSSE대량메일 솔루션을 25%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1) | 2016.01.22 |
---|---|
White Domain 등록 (0) | 2016.01.08 |
특정메일로 보내지지 않는 문제 (0) | 2016.01.08 |
이메일 주소 사용여부 및 존재유무 체크하기 (0) | 2016.01.04 |
화이트도메인 SPF 아이피 미등록 시 네이버 반송메세지 정보 (0) | 2016.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