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처음서비스]무선인터넷과 처음서비스 무슨관계가 있을까?

출처: 처음서비스 (http://www.cheomservice.com)


오늘은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발표한 자료를 토대로 IT온라인서비스대행사인 처음서비스와 무선인터넷의 연결고리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발표된 2012년 12월 무선인터넷 이용실태조사입니다.

해당자료는 KISA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급변화는 IT기술로 인하여, 스마트폰보급이 빨라지면서 IT성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KISA에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전국 12~59세 이하의 인원을대상으로 1개월간 조사한 자료를 토대로 작성된 글임을 사전에 말씀드립니다.



무선인터넷 이용현황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2011년 대비 21.8% 증가되는 추세입니다. 지금이 2013년이니, 좀 더 이용률이 상승하였겠지요? ^^;;


아래의 내용처럼 이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는게 보편화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근데 대체 왜!!!!!!!!!!!! 무선인터넷과 처음서비스는 무슨관계가 있냐고요...??? 아래의 표에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서비스에서 대행해드리는 업무중 이메일마케팅사업이 있으니까요!!! ^^;


대부분 무선인터넷이용자는 자료습득과 커뮤니케이션,여가활동 등과 같이 필요한 내용을 습득, 사용 하고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이메일,카페,블로그에서 메신저와 SNS로 확대 크게 확대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31.4%로 무선인터넷 사용자가 이메일을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근이 많거나, 국내외 출장이 잦은경우 이메일을 많이 사용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이

바로 이메일사용자가 많기때문에 이메일이 마케팅수단으로 많이 이용 된다는 증거입니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IT시스템을 개발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연구 개발 되고 있습니다.


한 예로 과거 인터넷기반의 홈페이지에서 요즘에는 모바일 홈페이지로 두가지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고객이 접속하는 기기에 따라 해당 사이즈에 맞는 홈페이지로 노출시켜줍니다. 여기서 또한가지!!!!!

모바일 홈페이지의 중요성입니다. 처음서비스 홈페이지의 경우 모바일과 인터넷을 동시에 호환할 수 있는 웹표준 방식의 홈페이지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고계신 고객님들의 홈페이지는 어떻게 제작 되어 있으신지... 한번 고민해보실 사항입니다.





스마트 패드,스마트 워크 또한 다르지않습니다.스마트패드를 이용한 업무용도로 22.1%를 차지하고있으며,
이는 업무용으로  이메일 및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스마트기기의 발전으로 급변화는 IT시장 이메일마케팅 및 온라인설문조사, 모바일뉴스레터,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등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처음서비스에서는 이와같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출처: 처음서비스 (http://www.cheomservic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