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서비스/ASP

대량메일발송 프로그램 아주 저렴하면서 믿을만한 곳이 어디 없을까요?

Q) 대량메일발송 프로그램 아주 저렴하면서 믿을만한 곳이 어디 없을까요?

 

 

대량메일발송은 해야겠는데 비용이 걱정되고 또 메일 발송은 잘 되는 걸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문의하고 검색해서 알아보면 다 거기서 거기 같죠?! ㅠㅠ

(여러군데 알아보다보면 나중엔 뭐가 뭔지 모르게 될때도... OTL....)

 

좌절하시는 메일발송을 해야 하는 담당자분들께 처음서비스의 LemonASP에서 대해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Q1. 대량메일발송 프로그램중 저렴한 곳이 어디 있을까요?

 

A.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단언컨대!!!! LemonASP가 가장 저렴합니다.

다른 업체들은 통당 X 1원씩일거에요.

하지만 저희는 통당 X 1원씩인데 그냥 통당이 아닌 바로 성.공.통.당 기준이랍니다~!! ^^

 

예를 들어 1000통을 발송했는데 성공은 800통만 되었다고 가정할께요.

다른 업체들은 1000통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지만 저희는 800통에 대해 청구가 된답니다. ㅎㅎ 저렴하죠?!

 

여기에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1원이 최대비용입니다!

최저는 0.5원이에요~!! ^^

 

LemonASP는 충전식으로 내가 사용할 통수를 미리 구입을 하여 발송한만큼 통수가 차감되는 형식입니다.

얼마짜리 통수를 구입하느냐에 따라 통당 금액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lemonasp.co.kr/payment/price.jsp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

처음에는 발송통수만큼 차감이 되었다가 메일발송이 완료되고 나면 실패통수가 충전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성공통수만큼만 차감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은 구매한 포인트는 영원불멸으로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0+ (대박!!!!!!!)

포인트를 전부다 사용하실 때까지 기간이 따로 없기에 언제든지 들어오셔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Q2. 대량메일발송 프로그램을 신뢰할 수 있을까요? 믿고 메일 발송을 해도 될까요?

 

A. LemonASP는 믿어도 됩니다. (못 믿으시겠으면 오셔서 메일 발송을 한번 해보....퍽;; 죄송합니다ㅠ)

LemonASP는 처음소프트라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처음소프트에는 처음서비스(구. 레몬메일)가 있는데요.

LmonASP은 처음서비스팀에 소속되어 같은 곳이라 할 수있습니다.

이 팀을 말씀드릴 것 같으면 대량메일발송에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팀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스스로 말할려니 좀 민망.. ㅎㅎ)

 

오랜 기간동안 축적된 know-how를 바탕으로 대량메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메일 발송만 전문적으로 하다보니 이쪽 세계(?)에서는 전문가들이죠. ^^

 

프로그램 자체를 신뢰하셔도 되고 또 메일 발송을 했을 때 성공율 역시 보장해드립니다.

(물론 메일주소는 옵트인 메일주소로 발송할 때 성공적인 성공율이 발생합니다 ^^)

 

결국엔 고객들과의 신뢰문제입니다.

몇천개의 업체들과 함께 대량메일발송을 진행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믿고 발송하시면 됩니다. ^^

 

 

<LemonASP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jpg>

 

 

(저기 무료회원가입 옆에 조그만 글씨가 보이나요??!! 신규 회원가입만해도 10,000포인 무료지급한대요~ ^^ 와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LemonASP 문의전화 1670-1445

LemonASP 홈페이지 https://www.lemonasp.co.kr

처음서비스 홈펭지지 http://www.cheomservice.com/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구경하시다 궁금한 점은 문의주시면 될 것 같아요 ^^

겁내지 마시고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고민하시는 담당자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