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서비스/이메일 전용서버

[처음서비스] A사의 이메일발송사례 - 전용서버편

[처음서비스] A사의 이메일발송 사례 - 전용서버편


아직도 통당 1원씩 비용을 내시면서, 대량메일 사용 하고 계신가요?


얼마 전 저희회사에 웹에이전시 A사의 기획팀장님께서 연락이 오셨습니다.

통합마케팅을 맡고있는데 메일 발송료가 너무 비싸다고, 부담이 되신다는 전화였습니다.

아직도 통당 1원씩의 비용을 내시면서 발송을하는데, 발송량이 주에 20만건정도 보내야한다고 하시면서 하소연을 하셨습니다.


솔루션을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들고,서버관리도 해야하고 뭐이리 복잡한게 많냐고,

업체를통해서 보내자니 비용도 만만치않고 실제로 남는게 없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강력추천 드렸습니다!!!! 

저희 회사의 이메일 발송 전용서버 서비스를.. 1개월에 정해진 비용만 지불하시면 메일은 무제한으로 발송할 수 있다는 사실도 함께 말씀드렸습니다.

기획팀장님께서는 대체 왜!!! 메일 발송료가 이렇게 비싸다고 하시더군요;;;; 

그럴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발송량이 적은 고객의경우 100통을 발송하는데 10만원을 낼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렇게 월에 80~100만이상의 메일을 보내시는 분들께 저희 처음서비스가 제안을 드립니다.

이메일 전용서버를!!!!!!!!!!

이 획기적인 서비스는 서버가 별도로 필요하지않습니다. 왜냐고요? 저희 회사에서 서버도 함께 지원해드리고, 

유지보수 또한 가능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아서 대체 이 좋은 서비스를 어떻게 알려드릴 방법이!!! 없어서... 이렇게 사례를 올려드립니다.

일단 이메일 전용서버는 기존의 이메일발송업체와 달리 1개의 업체에서 1대의 서버를 사용하시는겁니다.

이해가 잘안되시나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조금 이해가 빠를것 같네요


버스의 줄을 비교하겠습니다.


A버스에는 버스를 타기위해 30명이 서있습니다. 

이게 이메일을 발송할때 일어나는현상입니다. 

대게 순차적으로 버스를 타야하며, 여러사람이 1대의 버스를 같이 타고 갑니다.


B버스에는 단 1명의 승객만 있습니다.

이승객은 혼자 타기때문에 버스에는 다른사람이 없습니다.


이것이 공용서버와 전용서버의 차이입니다. 전용서버란 고객님께서 혼자 사용하시는 서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걸 사용하시겠습니까? 

발송통당 1원씩 내면서 여러명의 사용자와 한대의 서버에서 100만통을 100만원에 사용내고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자신의 1대의 서버에서 100만통아니 월 500만통을 30만원 또는 50만원을 내고 사용하시겠습니까?

선택은 이글을 읽고계시는 분께서 판단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비용이 비싸다고요? 


이비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당장에 인터넷창에 당장!!!!!!"대량메일발송"을 치셔서
이 발송량으로 저희보다 싼 메일 서비스가 있다면 바로 신고!!!! 를 누르셔도 좋습니다!!!


※단!!!!!!!!!!!!!!!!!!! 스패머는 사절입니다!!!!!!!!!!!!!!!! 고객수신의 동의된 사용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출처:처음서비스 (http://www.cheomservice.com)

해당서비스바로가기 http://cheomservice.com/business/email.jsp












사업자 정보 표시
처음소프트 | 안유석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51332 | TEL : 02-1566-9520 | Mail : help@cheo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39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